그린튜브, 펜실베니아 라이선스 획득
그린튜브, 펜실베니아 라이선스 획득
Blog Article
NOBOATIC 인터랙티브 사업부인 그린튜브는 펜실베니아 게임 제어 위원회로부터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서 게임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획득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제조업체 라이선스를 통해 그린튜브는 지난달 총 iGaming 매출 기준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키스톤 주에서 자사 콘텐츠를 제공하고 새로운 사업자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기 게임인 다이아몬드 캐시™ 및 썬더 캐시™ 시리즈와 같은 그린튜브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주요 게임과 머니 메이커를 비롯한 새로운 게임이 이 지역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펜실베니아는 2022년 1월 이후 미국에서 네 번째로 라이선스를 확보한 주로, 이미 코네티컷, 뉴저지, 미시간으로 확장하여 여러 주요 사업자와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장 진출은 최근 그린튜브가 신흥 스튜디오 플라밍고캣츠와의 합작 투자와 미국 개발 스튜디오 프레젠트 크리에이티브 인수를 통해 미국 내 콘텐츠 제작 역량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소식에 따른 것입니다.
그린튜브의 CFO/CGO인 마이클 바우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펜실바니아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취득한 것은 그린튜브가 북미 전역으로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주 내 사업자와 협력하여 플레이어에게 고유한 브랜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For More Details:슬롯사이트 순위